★ 아래 제출 서류 목록을 확인하시어, 메일(shinhan-voice@gnk.or.kr) 또는 팩스(02-6733-1067)을 통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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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지원사업 재신청 시 제출서류 안내드립니다.
*피해지원사업은 1회성 지원으로 선정 이후 재신청은 불가하며, 미선정 및 미신청한 사업에 한하여 재신청이 가능합니다.
1. 다음 회차에 재신청 하는 경우 (ex. 10월 신청 후 11월에 재신청 한 경우)
- 홈페이지 다운로드 제출 서류 [서식1] , [서식2] 중 세부 내용이 변경된 경우에는 다시 작성해서 제출하거나
단순히 제출 날짜만 변경된 경우에는 제출 불필요
- 건강보험 자격확인서 및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 자격 변동이 있을 경우 다시 제출 요청
※ 그 외로는 제출 불필요
-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 신청 전월까지(3개월분) 금액 확인 필요하여 다시 발급 받아 제출
ex) 10월 신청 후 탈락하여 11월에 재신청 시, 8,9,10월 금액이 명시되어 있는 납부확인서로 다시 제출
- 사건사고사실확인원, 주민등록등본, 통장사본 : 변동사항이 없을 경우 제출 불필요
2. 다음 회차 재신청이 아닌 경우 (ex. 10월 신청 후 12월에 재신청)
- 피해지원사업 관련 모든 서류를 다시 작성 및 발급 받아 제출(최신화하여 제출)
* 재신청 시 사전에 사무국(1811-0041)으로 전화하여 제출 서류 확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① 월 1회 사례 접수 및 선정 (차수별 지원 및 선정)
② 차수별(월별) 선착순 신청 접수 → 익월 20일 내 자료 검토 및 대상 선정 → 익월 25일 사업 홈페이지 안내 및 문자 발송을 통한 선정 결과 발표
※ 25일이 주말인 경우 차주 월요일 발표, 공휴일인 경우 익일 발표
※ 상기 일정은 추후 조정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예정
③ 선정 결과 발표 후 7일 이내(월말 이내) 지원금 입금 예정
④ 각 세부 사업별 지원 이후 선정자 및 선정 기관은 만족도 설문 참여 필요
※ 2024.04.01. 기준 사업 기준이 변경되어 사건 종결 여부와 관계 없이 보이스피싱제로 사업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건이 수사 진행 중인 경우에도 지원 사업 신청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보이스피싱제로 사업은 피해 구제가 아닌 피해자에 대한 긴급 지원의 목적을 가지고 있으므로,
피해구제를 신청하였더라도 본 사업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