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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사항

자주하는 질문

  • 서류 접수는 보이스피싱제로 사무국 메일(shinhan-voice@gnk.or.kr) 또는 사무국 팩스(02-6733-1067)을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미반환됩니다.

  • 지원 제외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전에 본 사업을 통해 지원을 받은 자


    허위로 발급 받거나 조작이 의심이 되는 서류를 제출하는 경우


    위의 2가지의 경우 지원에서 제외 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보이스피싱제로 사무국 운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 응대 시간(평일만 운영) : 월~목 10시~17시, 금 10시~12시

      ※ 점심시간 : 12시~13시

    √ 연락처 : 1811-0041

    √ 팩스 : 02-6733-1067

    √ 이메일 : shinhan-voice@gnk.or.kr

    √ 홈페이지 : http://voicephisingzero.co.kr


  • 기타 안내 사항 안내드립니다.


    √ 신청 관련 서식은 홈페이지 내 [안내사항] - [서식/자료] 에 게시되어 있으니, 다운 받아 작성하시면 됩니다.


    √ 각종 안내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지될 예정입니다.


    √ 소득 확인용 제출 서류는 신청월 직전 3개월간의 건강보험료 평균 금액으로 판단


    √ 제출된 서류가 위조 되었거나, 허위로 판명되어 굿네이버스로부터 허위사실을 통보받을 때에는 해당 금액을 지체 없이 반납하셔야 합니다.


    서류 미비로 인해 미선정된 경우 서류 보완을 통해 재신청 가능합니다.


    √ 피해사실 확인의 경우 접수서류가 아닌 최종 경찰청을 통해 확인된 사건 정보 내용을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 홈페이지를 통해 심사 결과 선정 여부 안내 시 불합격 대상에 대해서는 간단히 탈락 사유를 안내 할 예정이며, 자세한 탈락 사유 확인을 위해서는 사무국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이스피싱제로 사무국 : 1811-0041


  • 2024년 기준 중위소득 100% 이하 소득 및 건강보험료 본인부담금 기준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4년 기준 중위소득 125% 이하 소득 및 건강보험료 본인부담금 기준표(노인장기요양보험료 제외)는 아래와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원 가능한 전기통신 금융사기 유형은 아래와 같습니다.

    『통신사기피해환급법』 제2조에 따른 보이스피싱, 메신저피싱, 스미싱으로 인한 피해자를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이스피싱제로 사업은
와 협력하여 진행합니다.